본문 바로가기

예전데이터/레뷰

영어단기학교 프리뷰. 새해 첫 영어공부의 시작 :)


레뷰라는 사이트를 통해 체험을 하게 된 영어단기학교.
지난해에 인강을 많이 들어... 제법 인강에 익숙해져서 다행입니다.
사이트를 보면... 다른 인강 사이트와는 달리 주제가 명확한 것 같습니다. 영어!

2011/12/30 - 당첨된 프론티어. [영어단기학교] 토익준비생 이세요? 영어단기학교에 입학하세요.


일단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속했습니다.
메인 컴퓨터 운영체제가 우분투 리눅스이기 때문에...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 화면은 깨지지 않고 접속이 잘 됩니다. 사이트 자체는 웹표준을 잘 따른 듯...


제가 선택한 토익단기학교 시작반.


수강기간은 넉넉한 편이에요. 3월까지 꾸준히 공부하고 마스터해야겠습니다 :)



총 38강으로 이루어진... 하루에 하나씩은 꼭 들으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못 들을 경우를 감안하고.평일에만 듣는다고 생각하면...
약간 빡빡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복습도 해야 하고 ㅋㅋ
회사일이 바빠지면 못 듣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예전에도 그랬으니...


교재구매라는 메뉴가 있어서 클릭해봤더니. 사야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패스.
PDF 형태로 교재를 배포하니까...
그걸 다운로드 받아서 킨들에 넣어서 볼 생각입니다.


오리엔테이션 강좌를 들어볼려고 클릭.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안됩니다. OTL
플레이 조차 안되니 당황스러웠습니다. 플래시 기반으로 만들었으면 보이기라도 했을텐데요...
예전에 들었던 인강들 중에서도 제대로 되는건 못 봤습니다.
모두 익스플로어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윈도우 설치되어 있는 노트북으로 이동하여.
익스플로어로 접속해서 다시 클릭. AquaPlayer라는 걸 설치해야 합니다.
이런거 설치되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플레이어 설치하니 잘 됩니다.


드디어 시작.
김성은 선생님의 토익단기학교.
꽤 유쾌한 선생님이더라구요. 친근감이 느껴진다랄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