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서울 :: 63빌딩 :: 111210.03 :: 63시티 63씨월드 ::


63빌딩 주말 나들이. 63씨월드 방문.
추운 날씨에 건물 안에 있으니 좋더군요. 즐겁게 구경했습니다.
웃기게 생긴 가오리?!ㅋㅋ 활짝 웃고 있네요. 


신기하고 재밌게 생긴 물고기 구경 잘 했습니다.


수족관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



무서운 피라냐. 멀리서 보면 예쁘게 생겼는데. 가까이서 보면 날카로운 이빨이...





닥터피쉬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손가락을 집어넣으면 마구 달려듭니다 ㅋㅋ


이렇게 닥터피쉬들이 마구마구 ㅋㅋ 아이들은 무지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그닥.



물고기 뿐만 아니라 파충류도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