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_1Q

:: 평택 :: 미스리햄버거 :: 120107.01 :: 평택호관광지 ::


2012년. 올해는 정말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주말마다 여기저기를 부지런히 돌아다니고 있는 우리가족.
이번 여행기는 친구 커플과 함께 갔었던 아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여행.
가는 길에 평택에 들러서 미스리버거 먹어주고 김네집 부대찌개 포장하고...
평택호 관광지에 갔다가 아산으로 갔습니다.
미스리버거. 위에 사진 보면 정말 크기가 후덜덜~ 하지요? ㅋㅋ
 


종류는 참 다양합니다.


저번에 갔을땐 포장해서 가지고 가서 부득이하게 차에서 먹었는데 ㅜㅜ
직접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먹었던 스테이크 불고기 스페셜 버거(?!) 정말 맛있습니다 :D
이름이 정확하지가 않네요 ㅠㅠ 기억이 잘...


미스리버거를 맛있게 먹고 김네집 부대찌개가 먹어보고 싶어서. 테이크아웃.
휴양림에 가서 끓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D 최고!!!
사진은 다음다음 포스팅에 ㅋㅋㅋ


근처 평택호 관광지에 잠깐 들렀습니다.


볼 건 정말 없는데... 종종 가게 된다는. 그냥 휴게소라고 생각을 ㅋㅋ


날씨가 추워서 물이 다 얼어있었습니다.
나중에 날씨 따뜻해지면 저기 보이는 오리배 타는것도 재밌을거 같네요 :)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