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남양주 힐플라워펜션 - 여름 휴가 첫날에 먹었던 맛있는 바베큐


올해 여름휴가는 멀리 가지는 못하고
서울에서 그나마 가까운 남양주에 있는 힐플라워펜션에 다녀왔습니다.
힐플라워펜션은 개별 스파가 있기로 유명합니다. ㅋ
힐플라워펜션에 관한 포스팅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그곳에서 먹었던 맛있는 바베큐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ㅋㅋ


펜션에서 고기를 미리 예약할 수 있지만...
우리는 마트에서 장을 봐서 갔습니다.
두툼하게 썰은 돼지고기와 새우, 비엔나소세지, 쌀떡, 송이버섯 등
돼지고기 위에 뿌려져있는 것은 허브솔트!


방마다 따로 있는 베란다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눌님과 아들래미는 안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놓고 있으라고 하고
저는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며 열심히 구웠습니다. ㅋ


아주아주 맛있게 잘 구워지고 있는 녀석들 ㅋㅋ


제대로 구워놓고... 마눌님과 아들래미를 베란다에 불러서 먹을려고 했지만...
날이 어둑어둑해지는 산 속이라서 그런지... 벌레들이 무지하게 많아서 어쩔수 없이 접시에 담아 방 안으로 ㅋ


시원하고 아늑한 방안에서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ㅋ
모두 맛있었지만... 하이라이트는... 은박지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잘 구운 스팸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