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군포 시골집 - 맛있는 갈치구이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시골밥상


군포 IC 근처에 있는 시골집이라는 식당.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이런 갈치구이를 리필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푸짐한 시골밥상과 맛있는 갈치구이가 가끔 생각날때면 찾아가는 곳이다.



가는 길은 설명할 필요없이 그냥 네비게이션 찍고 가면 됨.

요즘에 길 설명하기 참 어려운 ㅋㅋ




약간은 초라해보이는 현수막 간판
 


점심시간에만 영업을 하는데... (정확히는 11:30 ~ 16:00)

우리가 갔을때 이미 기다리는 사람도 엄청 많았다.



들어가서 선불로 계산을 하고... 받은 번호표. 8번.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다. ㅋㅋ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데... 가운데에 난로가 놓여있고.

작은 고구마를 올려놓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고구마 몇 개를 찜 해놓고 이쑤시개를 이용하여 이리저리 굴려서 익혀 먹는 군고구마 :)



드디어 식사시간 :)

옛스런 둥근상에 한상 가득 반찬이. 시골밥상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린다.



역시 시골집은 갈치구이가 메인 :)

무한리필인지는 아직도 궁금한... 3번까지라고 그러시던데.

계속 더 달라고 하면 주는듯. 그냥 아무 생각없이 배터지게 먹으면 된다. ㅋㅋ



갈치구이가 메인이지만. 다른 반찬류도 매우 훌륭하다.

두부조림도 맛있고, 코다리찜도 맛있고, 연탄불에 바삭하게 잘 구운 김도 맛있다. 다른 반찬들도...

게장은 내가 못 먹으니까... 맛을 모르겠음 ㅠㅠ (알러지 OTL)

반찬류는 그때그때 바뀌는 듯... 갈때마다 달랐던거 같다.



배불리 맛있게 다 먹고 나서... 숭늉으로 마무리 :)

  갈치구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