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춘천 :: 제이드가든 :: 111022.05 :: 가을여행 가평 블루베리쥬스 ::


강원도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제이드가든. 우리 가족 가을 여행 :D
사진은 입구에 있는 카페에서 파는 블루베리 쥬스입니다.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로 만들었다는 쥬스. 꽤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선우는 시큼한 맛에 표정이 ㅋㅋㅋ




수목원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기프트샵으로 :)



하하하하하핳하~ 멋지구려~


날씨가 약간 흐렸지만...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봄날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나들이 장소로 추천할 만한... 제이드가든.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ㅋㅋ)


제이드가든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닭갈비집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 ㅠㅠ 닭갈비집 크게 있습니다. (??!)
매콤한 닭갈비가 먹고 싶었지만... 선우랑 같이 먹으려고 어린이 닭갈비를 시켰습니다.
간장 양념으로 된 닭갈비 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역시나 2% 부족한 닭갈비였습니다.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던...


볶음밥은 매콤한 양념을 넣어서 볶았습니다 ㅋㅋ
역시 닭갈비엔 볶음밥이 진리 :D


집으로 돌아가는 길인데... 수많은 차량 행렬의 목적지는 어디일까요?
정답은. 남이섬 선착장. 큰 길부터 차가 엄청나게 많았다는 ㅡㅡ;;;
역시 주말엔 후덜덜~ 합니다. 저희는 금요일에 남이섬에 다녀왔는데도 사람 많았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