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양평 :: 들꽃수목원 :: 111216.02 :: 레일썰매 ::


경기도 양평 들꽃수목원. 선우가 너무 좋아했던 레일썰매 :D
플라스틱 눈썰매를 개조해서 만든 레일썰매. 정말 아이디어 좋습니다.
꽤 속도감도 있고 재밌는 체험이었음 ㅋㅋ


추운 날씨였음에도 비닐하우스로 되어있어서 문제 없었습니다.
또한 우리뿐이어서 제대로 타고 나왔다는 ㅋㅋ


마눌님도 재밌게 ㅋㅋㅋㅋ


썰매는 타고 내려갔다가 다시 들고 올라와야 한다는... 대부분이 그렇지요?


그렇게 무겁지는 않습니다 :)


이렇게 끌고 올라가도 되지만. 허리를 굽혀야해서 더 힘들다는 ㅋㅋ


밖에 있는 레일썰매장은 양쪽 레일이 순환이 되게 되어있어서.
한쪽으로 내려가고 다른 한쪽으로 또 내려오면 된다는 :)


용감하게(?!) 다른말로는 무모하게(?!) 밖에 있는 레일썰매장에서 타봤습니다.
결과는... 매서운 바람에 얼굴이 뜯어질 것 같은 고통을 ㅋㅋ


물론 선우는 안에서만 탔습니다. 자세 제대로 나오지요?:D
동영상을 올려볼려고 했으나... 아직 편집이 ㅠㅠ 귀차니증에 ㅠㅠ 아놔.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