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춘천 :: 남이섬 :: 111021.02 :: 가을여행 가평 ::


작년 가을. 날씨 좋았던 날에 갔었던 남이섬.
우리 가족은 매우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무엇보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맘에 드는 사진이 많았다는 ㅋㅋ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예전에 갔을때보다 훨씬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유명해졌나봅니다.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




원래 작은 기차가 지나다니는 기찻길입니다. 관광용?!
기차가 안 지나갈때 살짝 들어가서 사진찍기 :)
위험하다고 말씀하실지도 모르겠으나. 기차가 다가오는 소리가 시끄럽고 매우 느립니다. 
따라서 재빠르게 찍고 빠지기 ㅋㅋ 사람들도 지나다니고 그래요.




선우 안고 사진 찍기 ㅋㅋ 한손으로 카메라 들고 멋진 사진을 찍었습니다 :D
예전에 올린 사공이에 커스텀커브 올려 찍은 사진에 있을텐데...
2011/11/25 - (111021) 남이섬 여행. 사공이에 커스텀커브 입력해서 찍은 사진들. 1#


선우도 한번 찍어보겠다고 아빠가 들고 있던 카메라를 뺏어들고 :D
지금 고이 모셔둔 사공이 선우 10살 되면 줄려구요 ㅋㅋ
그때까지 멀쩡하게 잘 동작하겠죠? 배터리가 문젠데...
저는 요즘 그냥 넥스로 만족하면서 잘 찍고 있습니다 :)


엄마도 한번 찍어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