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인천 :: 소래포구 :: 111023.01 ::


인천에 있는 소래포구 어시장.
작년 가을. 우리 가족이랑 친구 커플이랑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한번 가보고 두번째 방문인데... 갈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놀랍니다.
이때도 사람이 엄청 많았다는 걸 사진으로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때는 친구 차를 얻어타고 갔기 때문에 편하게 갔습니다.
뒷좌석에 앉아서 선우랑 놀면서 갔었던 ㅋㅋ
갤탭을 네비게이션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한 녀석 ㅋ


소래포구 도착. 차는 대충 골목 어귀에 주차했습니다.
주차공간 맘에 드는 곳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복잡합니다.
친구가 선우 부스터를 들어주고 ㅋㅋ


일단 무턱대고 아무데나 들어갔음. 즉흥적으로 ㅋ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 밑반찬(스끼다시) 나오고 한번 사진 찍고...
그 다음부터는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이고 뭐고 ㅋㅋ


점심을 맛있게 먹고 한바퀴 휙~ 둘러보고...시장 구경은 재밌죠.
꽤 복잡한 골목으로 되어있어서 선우를 안고 다니느라 사진은 없습니다 :(
어시장을 나와서 사진을 ㅋㅋ


가을. 날씨 좋았던 날이라 선우 옷차림도 가볍네요 :)


이렇게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 구경도 하고
소래습지생태공원으로 이동.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