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_1Q2012. 3. 13. 12:10


지난 2월에 우리 가족이 다녀온 전라북도 여행.
1박 2일의 일정으로 꽤 여유롭게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심심한 겨울에 여행으로 생활의 활기를 찾겠다는 의미를 담은 ㅋㅋㅋ
일정도 빡빡하게 계획하지 않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다녔습니다 :D
그 중에서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게장으로 유명하다던 군산 유성가든.

사진 속에 보이는 간장게장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생갑각류알러지가 있어서 먹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대신 마눌님이 맛있게 먹어주시고 포장까지 해왔다는 ㅋ


집에서 출발하여 2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인스턴트 커피 중에서 그나마 젤 좋아하는 칸타타 더치블랙을 마시면서 안전운전 :)


거의 다 도착해서 신호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군산을 거쳐 전주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유성가든 메뉴. 가격이 후덜덜~ 하지요?


에피타이저로 땅콩이 나오고 ㅋㅋ


간장게장 등장.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생갑각류알러지가 있어서 직접 먹지는 못하고...
밥을 김에 싸서 간장만 찍어먹었다는 ㅋㅋㅋㅋ 아놔.


게딱지에 있는 내장과 게살과 알을 긁어서 접시에 따로 담아주시는데...
이것 또한 먹지 못하는 ㅠㅠ 아주 조금 먹어봤는데... 뭔 맛인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그래서. 아들래미 선우랑 저는 생선구이를 메인으로 먹었습니다.



남은 게장은 포장.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군산시 성산면 | 유성가든
도움말 Daum 지도
Copyright (C) 땡이™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