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_1Q

:: 안동 :: 안동하회마을 :: 120310.02 ::



지난 3월 처가집 식구들과 함께 다녀온 안동 울진 동해 여행.

많은 곳을 둘러보고 온 여행이었습니다.

처음으로 갔었던 곳은 안동하회마을. 저는 처음 방문한 곳이라서 기대가 컸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던지라...


2012/03/14 - 안동 울진 동해 여행. 첫번째 프롤로그... (120310.01.포스퀘어히스토리)



안동하회마을 옆에 있는 나루터.

저 높은 곳에 올라가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어떻게 올라간건지 ㅋㅋ

검색해보니 부용대라는 곳이네요. 다 올라가는 길이 있다는...



안동하회마을 중간쯤에 커다란 공터가 있습니다.

그네 널뛰기 같은 전통놀이기구가 있고 모래가 깔려있는...

아들래미는 또 모래놀이를 시작합니다.




돌을 이용해서 그림 그리고 노는 아들래미.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인 아들래미 ㅋㅋ 아들바보 인증.



여기저기 둘러보는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



저 개는 뭐가 그리 두려운지 저 안에서 웅크리고 들어가서 나오질 않습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괴롭힌건가... 아님 낯선 사람들이 무서운건가...

뭔가 사연이 있어보이네요. 저렇게 앉아있으니 안타까워 보인다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