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_2Q

:: 아산 :: 장영실과학관 :: 120422.01 :: 과학체험 ::



충남 아산에 있는 장영실과학관.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들래미 데리고 몇 번 다녀왔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재밌는 과학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들래미가 너무 좋아했던 장치.

관성의 법칙과 가속도의 법칙을 설명하는 듯 한데...



재밌는 사진. 엄마랑 함께 뭘 보는 걸까요? ㅋㅋ



이것도 아들래미가 너무 재밌어 했던...

펌프질을 하면 기차 바퀴가 움직입니다.




여긴 아이들의 천국이네요. 볼풀.



아들래미도 아이들과 어울려 재밌게 놀았습니다.





이건 바람의 종류를 설명하는...



이래저래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데 사진만으로 설명하기가 좀 어렵네요.

직접 가서 체험해보는게 최고! 강추.



아들래미도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체험해보기 바쁩니다.



빛의 에너지를 이용해 움직이는 자동차.

역시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래미는 여기서 오랫동안 ㅋㅋ




자신의 얼굴을 카메라로 찍어서 영상으로 보여주는 장치.



사진 몇 장으로 모든 걸 표현하기는 힘든 거 같습니다.

지금 올린 것보다 몇 배는 더 재밌는 것들이 많을 거에요.

노느라 못 찍은 사진도 수두룩~ 강력 추천합니다. 재밌으니까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