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_3Q

:: 인제 :: 합강정휴게소 :: 120817.01 :: 인제오토테마파크전시장 ::



지난 여름 휴가 기간에 강원도 속초 가는 길에 들렀던 인제 합강정휴게소.

특별히 이 장소를 얘기하는 이유는 합강정휴게소에 볼거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인제 오토테마파크 전시장.

예전에 속초 가는 길에 그냥 지나쳤는데. 지나치면서도 자동차 전시되어 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아들래미가 그걸 우연히 보고나서 보러가자고 했는데... 그 당시에는 못 갔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출발하기 전부터 약속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반드시 들러야 했던 장소가 되어버린 ㅋㅋ



이른 아침에 출발. 한참 잘 시간인데... 7시경.



양평에서 장인장모님 모시고 재빨리 출발하여 일찌감치 합강정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최종 목적지는 속초. 합강정휴게소는 아들래미를 위한 목적지 ㅋㅋ

저 위에 자동차 전시되어 있는 거 보이시죠? 인제 오토 테마파크 전시장입니다.



강원도 인제에 이런 서킷이 생긴다고 만들어 놓은 홍보관으로 기억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녀석들. 레이싱 게임?! 체험을 하는 것.



아들래미는 그 곳에 있는 탈 것에 체험을 모두 했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우리 가족들은 매우 신나게 구경했습니다.



제법 자세 나오지요? ㅋㅋㅋ




다른 레이싱카에도 탑승.





다른 자동차에도 탑승. 실제 사용하는 경주차인 듯 합니다.




매우 진지한 눈빛 :D



솔직히 저도 타보고 싶었는데... 아들래미 태워주고 사진 찍저어주느라 바빴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