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_3Q

:: 속초 :: 속초종합중앙시장 :: 120817.02 :: 씨앗호떡 ::



지난 여름 휴가 때 다녀온 속초. (이번 여름에 두 번이나 다녀온 ㅡㅡ;;;)

속초에 가면 자연스럽게 속초종합중앙시장에 가는 듯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손에는 만석닭강정을 들고 한 손에는 씨앗호떡을...



마눌님이 씨앗호떡이 먹고 싶다고해서 갔는데...

사람이 정말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족히 한 시간은 기다린 듯 ㅠㅠ



아들래미랑 저는 지겨워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바빴습니다.



몇 번이고 발길을 돌리고 싶었지만... 마눌님이 너무 간절히 원해서 ㅠㅠ



기다리는 사람들 정말 대단합니다. 날씨도 더운데...



기다리는 동안 볼거리라곤 이거 하나뿐입니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으면 좋을텐데...




아들래미는 시장통에서 파는 허접한 장난감 하나 사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거라도 없었으면... 



솔직히 저는 예전에도 먹어봤지만 먹을 때마다 특별한 걸 잘 모르겠습니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서 사 먹을 정도는 아니라는...

이거 기다리다 짜증나서 마눌님에게 향후 5년동안은 속초에 안 가겠다고 선언을 ㅋㅋ

그러니 이번에 잘 먹고 잘 즐기라는 말도 ㅋㅋㅋ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