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_4Q2012. 11. 15. 12:30



우리 가족이 독립기념관에 자주 가는 이유는?! 바로 이 태극열차 때문.

아들래미가 무척 좋아합니다. 태극열차 타고 독립기념관을 한바퀴 둘러보는 코스.



형네 가족들과 함께 가서 4인. 아이들은 아직 무료.



뒤따라온 태극열차 구경하기 바쁜 아들래미.



저는 이제 별다른 감흥은 없습니다.

아들래미 사진이나 찍고 앉아서 쉬는 ㅋㅋ

그렇다고 비추는 아니고, 독립기념관에 가서 타면 좋습니다.

넓은 독립기념관을 둘러보기엔 안성맞춤. 



이 날엔 겨레의 집 앞에서 무슨 행사를 하더라구요.

재밌는 행사였음. 저 뒤에 보이는 위인들 코스프레 좀 보세요.

같이 사진도 찍고 ㅋㅋ 하지만 아들래미는 무섭다며 사진 찍기를 거부 ㅠㅠ



가방에 준비해 간 비누방울 놀이도 하고 :)



여기저기 행사장 둘러보기도 하고 ㅋㅋ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던 역사적 현장을 재현해 놓은 곳.

아이들의 교육 장소로 너무 좋을 듯 합니다.

요즘엔 역사 의식이 많이 부족하다는 말이 많기에... 이렇게 보여준다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 독립기념관
도움말 Daum 지도
Copyright (C) 땡이™ All rights reserve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