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블로그에 1년 넘게 임시저장 되어있던. 선우 돌잔치 초대장 ㅋㅋ


블로그 글쓰기에 보면 옆에 작성중인 글 항목에 1년 넘게 임시저장 되어있던 글,
선우 돌잔치 초대장 ㅋㅋ 왜 안 올리고 임시저장해 놓은 상태인지 ㅋㅋ
이제서야 그냥 아무 생각없이 올려봅니다 :)
이렇게 포토샵을 이용해서 만들어서 사진 인화하여 초대장 보냈었는데...
허접하지만 나름 아이디어 좋다는 소리 들었습니다 ㅋㅋ


다양한 버전으로 만들어서 인화했었던 :D


모바일용은 이렇게 만들어서 보냈었습니다.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다니... 감회가 새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