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3Q

:: 안산 :: 탄도항 :: 110813.01 :: 대하구이 ::


탄도항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먹고 천안 내려갔는 길.
꽤 오래전에 찍은 사진인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D 작년 사진 아직도 많이 남았...
탄도항은 경기도 안산에 있는 서해안 바닷가입니다. 대부도라고 해야 하나 ㅋ
탄도항에 있는 수산물직판장에 종종 갑니다. 회 먹으러~


대하구이로 시작했습니다 :D 보기만해도 군침이 ㅋㅋ



뒤이어 나온 싱싱한 해산물이 한가득 상차림. 정말 맛있습니다.
회랑 매운탕 사진은 패스~ 먹느라 바빴습니다 ㅋ
 


맛있게 점심을 먹고. 탄도항 한바퀴 돌아보고. 천안으로 출발.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겁나게 막혔습니다.
경찰차도 같이 못가고 있었음 ㅋㅋ


천안에 거의 도착했을때쯤. 구름이 너무너무 멋있었습니다.
운전할 때 멋진 풍경이 나타나면 정말 아쉽죠. 사진 찍고 싶어서 ㅋㅋ


이건 도저히 참을 수 없었습니다. 마눌님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을 ㅋㅋ
잘 안 보이지만 구름이 정말 멋있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