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있는음식

:: 부안 :: 변산명인바지락죽 :: 120410.02 :: 바지락회비빔밥 바지락죽 바지락전 ::



지난 4월에 다녀온 결혼 4주년 기념 변산반도 여행.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변산명인바지락죽이라는 맛집입니다. 약간 늦은 점심.

날씨가 약간 흐리고 비가 오는 듯하여 약간 우울했지만...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나니 기분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특히. 위에 사진에 보이는 바지락회비빔밥이 어찌나 맛있던지 ㅋㅋ



날씨가 흐리고 비도 살짝 내리니... 전을 먹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ㅋㅋ

맛집이라고 하니 여러 종류를 시켜봤습니다. 바지락회비빔밥, 바지락죽, 바지락전.

때마침. 사람도 별로 없어서 맘대로 시켰지요. 사람 많은데 종류별로 시키면 미안한 마음이...



바지락전. 처음 먹어봤는데 짭쪼롬하니 맛있었습니다.

시원한 막걸리가 절로 생각났었던 ㅋㅋ



비쥬얼도 죽이지요?



이건 제가 먹었던 바지락회비빔밥.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죽하면 이거 먹으러 가자고 몇 번 얘기했었다는...

양념에 비밀이 있는거 같던데... 호불호가 갈릴거 같습니다.



시원했던 바지락국.



꺄~~





또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ㅠㅠ 멀긴하지만...

시원한 가을이 되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정말.

이것도 먹고 내소사도 다시 가고...



바지락죽. 역시 맛있습니다. 위에 고명으로 올라가있는건 인삼.

이것 역시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여기 음식이 모두 잘 맞더라구요.

강력 추천.




아직 만개하지 않은 매화. (매화 맞죠? 벚꽃은 아니고...)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