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_4Q

:: 파주 :: 프로방스마을 :: 111211.01 :: 프로방스마농 ::


경기도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마을.
여유로운 주말. 형님 내외와 함께 프로방스마을로 나들이 갔었습니다. 
점심이나 한끼 같이 하자고 했는데 파주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D
덕분에 바람도 쐬고 맛있는 것도 먹고 ㅋㅋ


점심은 프로방스마을 초입에 있는 프로방스마농 - 숯불닭요리전문점에서.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11/06/28 - 프로방스 마농 - 숯불 닭 요리전문점에서 맛있는 점심을...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체리사탕맛이 나는 소스 :D
이 외에 매콤한 라면도 먹었고 치킨덮밥 같은 것도 먹었는데...
맛있게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ㅋㅋ


기분 좋은 선우 :D


맛있게 점심을 먹고 구경 시작!
저 귀마개 선우가 했을때 너무 귀여웠는데 안 사온게 아쉽네요.




그렇게 추운 날씨는 아니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근처 아울렛이 생겨서 인기가 시들해졌나 봅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긴 했지만...



다음 포스팅에 계속...